본문 바로가기

This and That

The Giver를 읽고



The Giver (1994 Newbery Medal Winner)

저자
Lowry, Lois 지음
출판사
Laurel Leaf Library | 2002-09-10 출간
카테고리
아동
책소개
Jonas's world is perfect. Everythin...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영어원서를 읽을려는 시도는 여러번 해 봤던 것 같지만,


막상 성공적으로 원서를 완독한 것은 이것이 처음이 아닐까 싶다.


학교 English House프로그램의 임무로써


원서2권을 읽는 것이 필수여서 읽고 있는 것이지만,


원서를 읽다보니, 다양한 표현들을 정말 많이 알게 되는 것 같다.


과연 이 과정이 끝나고도, 원서를 읽게 될까...???








유토피아, 그리고 디스토피아를 그린 SF영화들은 그동안 참 많았다.


현대 인류기술이 상위계층의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더 지배하기 쉽게 만드는 것은 아닐까??


사실 저번에 칠곡 메가박스에서 봤던 톰 크루즈 주연의 헐리우드 SF영화


'오블리비언'이 떠올랐다.


다른 구역에는 또 다른 나의 클론이 존재한다는 설정..


진실을 모른채 자신이 아는 것이 모든 세계인줄 알고 평온한세상에서 산다고 안심하는 사람들.


그것이 바로 디스토피아


어쨋든 SF소설이기도 하고, 내가 SF장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재밌게 보았다 다음에는 어떤 원서를 보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