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이ST

대구 동성로 공무원학원 한국공무원학원

안녕하십니까?

김열정입니다.


저는 요즘 공무원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공부를 하고 있는곳은 

대구 동성로에 있는 한국공무원학원입니다.


저는 지난주부터 학원 수업을 듣기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듣는과목은 김상곤 국어와 장량 영어를 듣고 있는데요


수업은 되게 재미있구요 문제푸는 방법도 가르쳐 주고요

저에게 많은 도움은 되고 있지만 복습을 잘 하고 있지 않아

머리속에는 잘 안들어오에요


이곳 공무원 학원은

단과반이 있고 종합반이 있고 문제풀이반이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찾아가서 물어보시면 젤 빠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