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이ST/기타

개인정보 유출 내가 회원가입한 싸이트 한번에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안녕하십니까 

김열정입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젤 핫했던 것이 개인정보 유출인거 같습니다.

kb국민은행 농협 등등


저는 kb국민은행에서 제 주민등록번호와 통장  거래내력 다 털렸는데요 ㅠㅠ 

가서 카드재발급을 받으러 가야하는데 귀찮네요 ㅋㅋ 

근데 은행에 가면 카드 재발급을 안 받아도 된다고들 하죠 이건 뭔지??? 참

뉴스에서는 재발급을 받아야 된다고 하는데 말이죠


저는 여러분에이 회원가입했던 싸이트들이 있지 않습니까?

그것을 한번에 보고 사용하지 않는 사이트에 회원탈퇴를 할 수 있는 

주소를 갈쳐드리겠습다.






'오이ST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품 최대 50% 세일 네이처리퍼블릭  (0) 2014.01.24